기사상세페이지

포항축산농협, 2023년 축산물 판매 부문 연도대상 수상

기사입력 2024.03.04 17:15

SNS 공유하기

fa tw
  • ba
  • ka ks url
    - 축산물프라자 3곳 운영'...지역 학교급식, 군납사업 등으로 연간 250억 원 매출
    240304 포항축산농협, 2023년 축산물 판매 부문 연도대상 수상.JPG
    최근 포항축산농협이 축산경제 부문별 연도대상에서 ‘축산물 판매 부문’ 연도 대상을 수상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 좌측 안병우 농협경제지주 축산경제 대표이사, (우)김상율 포항축산농협 조합장) (사진 = 포항축산농협)

     

    최근 포항축산농협은 농협중앙회가 주관한 축산경제 부문별 연도대상에서 ‘축산물 판매 부문’ 연도 대상을 수상했다.

    포항축산농협은 축산물프라자 달전점 및 장량점과 3곳의 축산물직판장을 운영하고 있으며, 지역 내 학교급식과 군납사업 등으로 매년 250억 원 이상의 축산물 매출액을 달성하고 있다.

    김상율 포항축산농협 조합장은 “이번 축산물 판매 연도대상 수상은 우리 농협의 조합원과 직원뿐만 아니라 포항축산농협을 이용하는 모든 고객, 포항시민이 함께 이뤄낸 결과”라며 “앞으로도 지역민들에게 안전하고 질 좋은 축산물을 공급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포항시 관계자는 “포항축협의 연도대상 수상을 진심으로 축하드린다”며 “이번 연도대상 수상을 계기로 소비자들에게 보다 안전하고 우수한 축산물이 유통될 수 있도록 행정적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축산경제 부문별 연도대상은 축협의 경제사업 추진 분위기 조성과 이를 통한 양축농가 소득 증진을 위해 도입한 제도로, 매년 10개 부문에서 전국 최우수 사무소를 선정해 시상하고 있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