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5.16 (목)

? Operation now in progress (115)
n
기상청 제공
포항시여성기업인협의회, 창립 20주년 기념 행사 개최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제

포항시여성기업인협의회, 창립 20주년 기념 행사 개최

- 제8대 신귀숙 회장, 지역 고교생 인재육성 장학금 전달
- 20년간 여성기업인 권익 증진과 지역 경제발전에 기여

240428 포항시여성기업인협의회, 창립 20주년 기념 행사 개최1.jpg
포항시여성기업인협의회 창립 20주년 행사가 25일 포스코국제관에서 개최됐다. 회원들이 단체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 = 포항시여성기업인협의회)

 

포항시여성기업인협의회가 지난 25일 창립 20주년 기념행사를 가졌다.

이날 기념식은 전현직 임원진과 회원사 대표 등 6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포스코 국제관에서 성황리에 열렸다.

이날 행사에는 권혁원 포항시 일자리경제국장을 비롯해 김정재 국회의원, 연규식 도의원, 임주희 시의원, 배영호 포항테크노파크 원장, 이명하 경북경제진흥원 단장, 이동성 포항시제조업협의회장 등이 참석해 행사를 축하했다.

이날 행사에서는 지역경제 발전에 기여한 공로로 손정희 ㈜이젠테크 대표와 김진희 ㈜태산 대표가 포항시장 표창패를 수여받았으며, 협회 발전에 기여한 공로로 김용순 전임(3대) 회장은 감사패를 받았다.

특히 포항시여성기업인협의회는 지역 고교생들에 대한 장학금도 전달했다.

제8대 신임 신귀숙 회장은 개회사를 통해 “여성 기업인의 권익 증진과 지역경제 발전을 위해 마음을 모아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리며, 앞으로 20년도 활발한 경제활동과 협력을 통해 모범적인 협의회로 거듭나겠다”고 말했다.

한편 권혁원 일자리경제국장은 “지난 20년간 우리 시 산업 발전을 견인하며 기업 경제활동뿐만 아니라 사회봉사 활동, 인재 육성 장학금 기탁 등 각종 사회공헌 활동에 앞장서 주심에 감사드린다”며, “포항시에서도 기업하기 좋은 여건 조성을 위한 최선의 노력을 하겠다”고 전했다.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